본문 바로가기

리뷰/기타

COX 엔데버 텐키리스 무접점 키보드(50g)

 
무접점 키보드를 구매하였습니다.
개인적으로 키보드는 타건을 해보고 사야한다고 생각을하는데....
콕스 엔데버 키보드는 평이 좋아서 다 타건안해보고 사버렸네요.
하지만 맘에 듭니다. 도각도각 아니 보글보글인가..구분을 잘못하겠어요.=_=...
 
텐키리스를 처음 써봐서 좀 어색하지만 금방 익숙해질것 같습니다.
하지만 자리 차지를 안하고 귀엽네요!!!
소리는 저소음 적축보다 크게 나는것 같네요 (50g이여서 그런건가? 35g는 사용을 안해봐서 모르겠고...)
사무실에서 사용하기에는 키보드 누르는 소리가 나서 신경쓰일 것 같습니다.
청축에 비교하면 정숙하고요. 청축은 찰칵찰칵인데  이건 보글보글이라 거슬리는 소리는 아니에요.
 
 집에서 사용하기에는 타건음이 있어야 치는맛이 있죠
 
키압 50g이 장시간 타이핑을 하면 피곤하다고 하는데....
집에서는 장시간 타이핑을 안해서 잘모르겠습니다.
지금 한 2~30분 쳐봤는데 아직까지는 괜찮네요.    
 
키감은 만족합니다.!!
무접점 키보드여서 그런지 기계식 키보드보다 좋은것같아요.
앞으로는 무접점 키보드가 좀 더 인기가 많아질 것 같네요.
 
 
최신 하이테크 기술 ARM(H-SENSOR)을 프로세서를 채용하여 초고출력 MCU로 인해 성능 저하 없이 키보드의 고급기능이 실행된다고 합니다.
ARM을 활용하여 LED를 켜고 게임하여도 키 밀림 없이 사용가능 합니다.
물, 커피, 음식물 등의 물질을 물로 씻어 낼 수 있어서 좋아요.
 
 
 
 
 
 
 
 
 
 
 
 
 
 
타건영상 링크
COX 엔데버 텐키리스 무접점 키보드(50g)https://youtu.be/PYOyPEBpL64
 
ENDEAVOUR 설정 프로그램 [ver. 1.0.8]
제 키보드가 이상한건지 프로그램이 이상한건지 모르겠지만...
ENDEAVOUR 키 맵핑 적용이 안되네요.
 
아래는 다운로드 링크입니다.
콕스 소프트웨어 다운로드 링크
 
콕스 홈페이지에 직접 들어가서 받고싶은 분들은 아래 링크를 눌러주세요
 
 
 
 

 
반응형